[중앙뉴스= 박주환 기자] S-OIL이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2023 BTS FESTA’와 함께 고객에게 특별한 주유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콜라보 프로모션을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서울 예술의전당 맞은편에 있는 전당앞주유소(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391)가 ‘구도일 & BTS FESTA 주유소’로 변신했다. 건물벽면, 캐노피, 폴싸인 및 주유기 등 주요 시설물의 BTS FESTA 테마와 건물 전면의 구도일, BTS FESTA 대형 현수막이 축제의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구도일-BTS FESTA 주유소’ 전경 (제공=S-OIL)
‘구도일-BTS FESTA 주유소’ 전경 (제공=S-OIL)

특히 야간에는 주유소 캐노피를 방탄소년단과 아미(ARMY, 방탄소년단 팬덤)의 상징색인 보라색으로 점등해 데뷔 10주년 축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S-OIL은 주유소를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쓰오일 GOODOIL TV)에서 주유소 소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 25일까지 ‘구도일 & BTS FESTA’ 디자인의 한정판 멤버십카드(3000명), 1만원 모바일주유권(2500명) 및 구도일과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250명)을 제공하는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판 멤버십카드 당첨자에게는 2000원 포인트 적립 및 프로모션 기간 첫 주유시 3000원 모바일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My S-OIL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하이브의 ‘2023 BTS FESTA’ 공식 사이트의 안내에 따라 참여할 수도 있다.

S-OIL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성공에는 특별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이 있고 이는 S-OIL의 브랜딩 방향과 맥이 닿아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시도를 지속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