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앙쥴랭 프렐조카쥬 발레 ‘백조의 호수’ 후원

[중앙뉴스= 박주환 기자] LG전자가 예술적 가치와 혁신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초(超)프리미엄 가치를 알리는 문화·예술 마케팅을 펼친다.

LG전자는 22일부터 나흘간 서울 마곡동에 위치한 ‘LG아트센터 서울’에서 현대발레의 세계적 거장 ‘앙쥴랭 프렐조카쥬(Angelin Preljocaj)’가 선보이는 ‘백조의 호수(Swan Lake)’ 공연을 후원한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SIGNATURE) 홀’ 입구에 이번 공연의 콘셉트에 맞춰 디자인한 특별 전시존을 마련했다. 전시존 디자인은 어두운 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백조의 호수 공연의 하이라이트 장면에서 영감을 받았다. 작품의 감동이 공연장 안팎으로 이어지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제공=LG전자)
(제공=LG전자)

전시존에는 전원 외 연결선을 없애 공간의 자유를 높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M’가 전시됐다. 현존 최대인 97형(화면 대각선 약 245센티미터) 올레드 화면은 마치 호수 위에 떠 있는 것처럼 연출돼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품의 무선 AV 전송 솔루션 ‘제로 커넥트 박스(Zero Connect Box)’는 공연의 소재인 백조 오브제와 함께 전시돼 예술적 감성을 더한다.

LG전자는 세대를 초월해 명작으로 사랑받는 백조의 호수 공연과 연계한 이번 전시가 최고를 지향하는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는 데에 큰 시너지를 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제품 전시존 양 옆으로 이어지는 벽면에 지난 10년간 혁신을 이어온 LG 올레드 TV의 여정과 ‘본질의 가치(The Art of Essence)’를 지키며 삶이 예술이 되는 경험을 제시하는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철학 및 브랜드 테마 ‘LIVE BEYOND(이상의 삶을 경험하다)’를 소개하는 문구 등도 소개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은 하반기 본격 출시를 앞두고 있다. LG전자는 공연 종료 이후에도 내달 22일까지 특별 전시존을 운영하며 LG아트센터 서울을 찾는 고객들에게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가치를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LG 시그니처 브랜드가 제시하는 ‘가전 이상의 경험’을 보다 많은 고객들과 나누고 고객의 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