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 신현지 기자]SSG닷컴이 실시간 항공 서비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늘(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국제선 전구간 항공권은 최대 5만원 즉시 할인하고, 국내선 항공권은 발권수수료를 면제한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단독 특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쓱닷컴이 온라인 여행사 타이드스퀘어 투어비스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에 추가 할인율을 적용한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항공권은 최대 10% 추가 할인하며, 진에어, 티웨이항공 국제선 항공권은 최대 17%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여름휴가 버킷리스트’를 댓글로 남기고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진에어 국제선 항공권과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식사권, 신세계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최희영 SSG닷컴 문화서비스팀장은 “엔데믹 전환 이후 처음으로 맞는 여름 휴가철인 만큼 장거리 노선 항공권에 혜택을 집중했다”며 “항공서비스 분야에서도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구축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