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사업 발굴 및 세무 혁신 강화 위한 전략적 선택”

[중앙뉴스= 이광재 기자]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가 정용수 최고제품책임자(CPO, Chief Product Office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 김범섭 단독 대표이사에서 김범섭·정용수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한다.

자비스앤빌런즈는 보다 공격적인 사업 확장 및 체계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지난 7월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대표이사 체제 변화를 결의했다고 밝혔다. 이에 자비스앤빌런즈는 하반기에 각자 대표를 중심으로 더 많은 전문 인력 채용을 통한 조직 강화, 서비스 고도화 및 신규 시장 개척 등 사업 및 서비스 성장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정용수 자비스앤빌런즈 신규 대표이사 (제공=자비스앤빌런즈)
정용수 자비스앤빌런즈 신규 대표이사 (제공=자비스앤빌런즈)

새로 선임된 자비스앤빌런즈 정용수 대표는 삼성전자 MSC OSP 개발팀, LG전자 SBC 개발팀 팀장, 쿠팡 CSC 테크니컬 프로그램 매니저(Technical Program Manager) 등을 거쳐 2019년 자비스앤빌런즈에 합류했으며 2021년부터 최고제품책임자를 맡아왔다.

앞으로 김범섭 대표는 신규 사업 발굴 및 시장 개척에 초점을 맞춰 세무 서비스 영역 외에도 고객들이 삼쩜삼 플랫폼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자산 관리 영역의 비세무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전념할 예정이다.

새로 선임된 정용수 대표는 삼쩜삼 플랫폼을 중심으로 세무 프로덕트 연구 및 개발에 중점을 두고 세무 서비스 고도화 및 고객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 개발, 세무대리인과의 협업 서비스 개발 등에 역량을 쏟을 예정이다. 경영 및 IPO 준비 등의 전반적인 회사 운영은 공동으로 맡는다.

정용수 대표는 “자비스앤빌런즈는 ‘고객 부의 증진’이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회사”라며 “자비스앤빌런즈의 대표이사가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세무 혁신에 대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잊지 않고 서비스에 구현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조직의 잠재 역량을 극대화함으로써 김범섭 대표 및 구성원들과 함께 납세자와 세무대리인 모두를 위한 삼쩜삼 플랫폼을 만드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