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 신현지 기자] SSG닷컴은 택배배송 주문 마감을 앞두고 MD가 직접 추천한 선물세트를 제안하고 온라인 제수용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쓱닷컴에서 판매하는 택배배송 상품은 25일 오후 2시까지 주문하면 추석 연휴 전에 수령할 수 있다. 올해는 긴 추석 연휴로 인해 마감 이후 주문 상품은 다음달 4일부터 순차배송 예정으로, 빨라도 9일이 지난 후 수령한다는 점을 고려해 필요한 상품을 미리 주문해 놓는 것이 유리하다.

SSG닷컴은 선물세트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담당 MD가 직접 엄선한 최상급 품질의 ‘실패 없는’ 선물을 소개한다. 과일에서는 ‘감홍사과 세트 9입(3.6kg)’을 200세트 한정수량 8만원대에 판매한다. 6만원대 ‘선원규 아람 곶감세트 26입(1.3kg)’도 함께 추천한다.

축산에서는 10만원 후반~30만원 초반의 ‘1++ No.9 명품한우’ 선물세트 3종을 제안한다. 소량 포장해 보관이 편리하며 기존 진공포장보다 신선도를 더 길게 유지할 수 있는 열성형 진공포장을 적용했다.

수산에서는 15만원대 ‘프리미엄 영광 법성포 참굴비세트 1호를 선보인다. 건강식품에서는 2만원대 ‘리얼닥터 멀티비타민 123 미네랄 선물세트’, 진세노사이드 20mg이 포함된 4만원대 ‘대동고려삼 6년근 홍삼정 프리미엄 10ml 30포’를 추천한다.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추석 준비용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식용유, 카놀라유, 포도씨유, 참기름 등은 최대 40%, 갈비양념은 최대 27%, 맛술은 최대 23%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간편 제수용품을 포함한 다양한 먹거리, 주방용품, 주방가전, 한복 등도 판매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담당 MD가 직접 추천하는 퀄리티 높은 상품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며 “명절 준비에 필요한 상품도 미리 살펴본 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