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 신현지 기자]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가 중국 소비 시장 공략을 위해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와 함께 캐릭터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 (사진=애경산업)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 (사진=애경산업)

2023 중국 소비자 인사이트 백서에 따르면 올해 중국의 최대 소비 키워드는 ‘자기만족’으로 개인적인 취미 혹은 소비자의 심리를 만족시켜주는 키덜트 소비 시장이 각광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중국의 캐릭터 라이선싱 시장 규모는 세계 5위에 해당할 정도로 캐릭터 산업이 주목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애경산업 측은 AGE20’S는 이러한 중국 시장의 소비 형태를 반영해 DC의 인기 슈퍼히어로인 원더우먼의 이미지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적용한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을 선보였으며,  원더우먼의 당당하고 강인한 여성의 이미지가 제품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은 커버 블렌딩 파우더를 적용해 커버력을 높인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레드 에디션’과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해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마스터 원더우먼 핑크 에디션’ 2종으로 출시됐다.

AGE20’S는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증정되는 공식 굿즈 미니백, 세안밴드, 스티커 핑크, 스티커 화이트, 손잡이 거울, 원형 거울, 캐릭터 파우치, 하트 파우치, 헤어핀, 키링 등 10가지도 함께 선보였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