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 이광재 기자] 마우저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고객들이 제품 출시 일정을 앞당기고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우저에 따르면 현재 12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회사들이 자사를 통해 자사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고객들은 마우저를 통해 각 제조사로부터 완벽하게 이력 추적이 가능한 100% 인증된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공=마우저)
(제공=마우저)

마우저는 지난 3분기에 즉시 선적 가능한 1만6000 종 이상의 최신 부품을 추가했다고 전했다.

마우저가 지난 7월부터 9월 사이 공급을 시작한 주요 제품을 보면 시드 스튜디오 엔비디아 젯슨 오린 나노 8GB 개발자 키트는 최대 40TOPS의 성능을 제공하며 엔트리 레벨의 에지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 및 로보틱스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 키트는 젯슨 오린 나노 8GB 모듈과 히트싱크, 캐리어 보드 및 전원공급장치를 갖추고 있다. 또 USB 3.2 Gen 2 포트와 SSD용으로 2개의 M.2 Key M 및 사전 설치된 와이파이(Wi-Fi) 모듈 등 풍부한 IO 세트를 포함하고 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VL53L7CH ToF 센서는 90°에 이르는 초광각 대각선 시야각(field-of-view, FoV)과 낮은 전력소모가 특징이다. 이 센서는 컴팩트하고 정규화된 히스토그램(compact and normalized histogram, CNH) 기반의 혁신적인 데이터 출력을 통해 고성능의 멀티존 ToF(time-of-flight) 센서에서 멀티존 원시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AI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크리 LED의 XLamp XP-G4 LED는 광학 성능을 향상할 수 있는 최신 고전력 LED 기술을 이용해 고효율성을 제공한다. XP-G4 LED는 정밀 조명 제어, 시야각 대비 우수한 컬러, 장기적 안정성이 요구되는 광범위한 실내 및 실외 환경의 지향성 조명(directional lighting)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돼 있다.

첨단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혁신에 필요한 전력 용량과 점유 공간을 줄일 수 있게 유연성을 제공하는 몰렉스의 브래드 M12 파워 L-코드 커넥터 시스템은 PROFINET 시스템을 위한 PROFINET 인터내셔널(PROFINET International, PI) 및 PROFIBUS 표준을 충족한다.

이 커넥터 시스템은 IP67 등급의 밀폐형 커넥터와 WSOR(Weld-Slag and Oil-Resistant) 케이블을 통해 혹독한 조건의 산업 환경에서도 내구성과 신뢰성을 보장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