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 신현지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3년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8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CSR 비전 로고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CSR 비전 로고 (사진=아모레퍼시픽)

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라네즈, 에스트라, 려,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해 소비자가 기준 48억 원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3천여 곳에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사랑의 물품나눔’은 2005년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시작으로 2009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규모를 확대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매년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천여 곳에 40억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05년 이후 올해까지 누계 943억 원 규모의 물품을 전국 41만 여 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