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승님들은 하루하루가 피곤하다! 예전과는 달리 요즘의 학생들은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다.

그래서 자신이 주장하는 바를 다른 사람들에게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데 아주 능숙하다. 이렇게 개성이 넘치는 수많은 학생들을 지도하는 선생님들은 매일매일 얼마나 많은 피로와 싸워야 할까?

초고속 인터넷이 가져다 준 정보의 바다에서 아이들은 수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잘못된 정보를 습득하는 경우도 많다. 이를 바로 잡아 아이들이 올바른 학습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지도해야 하는 것 또한 요즘의 선생님들에게 주어진 또 하나의 새로운 미션인 것이다.

이렇게 하루하루 달라지는 교육환경에서 조금이나마 선생님들의 피로를 풀어드리기 위해 용산 드래곤힐스파에서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2012년 5월 15일 스승의 날에는 대한민국 모든 선생님들에게 입장료를 받지 않는다.

전국 초,중,고교 선생님들은 물론이고, 유치원, 대학 교수님들 모두 무료입장 시켜드린다고 한다. 드래곤힐스파 프론트에 교원자격증 사본이나, 학교 명함을 제시하면 된다.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드래곤힐스파는 24시 초대형 사우나&스파로 건평 7,000 규모의 스파 전용 건물과 지상에 대형 주차장이 완비되어 주차 등이 용이하고, 7개의 전통 소나무불한증막과 전통재래식참숯가마 등의 건강 존 및 노천 탕으로 휴양시설을 방불케 하는 스파이다. 또한, 드래곤힐스파의 자랑인 ‘야외폭포 온천수영장’에서는 365일 남녀노소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스파&리조트 시설이라 볼 수 있다.

그간 쌓인 피로를 풀기에 좋은 고 품격 전신마사지, 황실한방좌욕, 실면도, 네일아트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으며,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한다는 점은 감안 한다면 그날 하루 만큼은 언제들 이곳에 들러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용산 역 바로 왼쪽에 위치해 있어 가족 이동에 편리하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자가용을 이용한 가족나들이에도 적격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