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7인조 여성 그룹 에이핑크가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배급사) 넥슨이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ARPG(액션 롤플레잉 게임) '엘소드' 의 아바타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 지난 해 선보인 빅뱅과 2NE1, 올 해 초 원더걸스 아바타에 이어, 24일 에이핑크 아바타 출시로 여성 그룹으로서 그 입지를 구축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넥슨 온라인 게임 '엘소드' 는 카툰 랜더링 엔진 채용으로 밝은 색감과 귀여운 캐릭터, 타격감이 살아있는 화려한 액션 게임이다.

이번 제휴로 '에이핑크' 아바타가 게임 내 등장해 시너즈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넥슨 측은 "새롭게 떠오르는 걸그룹인 '에이핑크'의 아름다운 요정과 같은 컨셉이 밝고 유쾌한 엘소드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캐스팅 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에이핑크는 첫 정규앨범 '위나네(UNE ANNEE)' 의 타이틀곡 '허쉬(HUSH)' 로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과 정은지는 SBS '대풍수', tvN '응답하라 1997' 드라마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5월 25일 용산 아이파크몰, 2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