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의 하우스 파티 프랜차이즈 직영 1호점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이 오픈했다.

돌잔치를 비롯하여 키즈파티, 칠순, 회갑 등의 가족파티 및 소규모 박람회나 기업행사까지 가능한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하우스 파티 프랜차이즈로 신선한 바람을 불어 일으키고 있다.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벨라오스틴의 특별한 매력은 무엇인지 살펴보았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벨라 오스틴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적이다. 수준 있는 하우스 파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점이 예약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요소로 어필되고 있다.

또한 벨라오스틴은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6월에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인 ‘D&G(돌집엔 가봤나?)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50만원 상당의 벨라하모니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파티 룸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고객의 기호에 맞는 파티룸의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고객들은 레드, 아쿠아 블루, 그린, 화이트 등의 파티룸을 예상되는 하객 수와 표현하고 싶은 파티형태에 맞춰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다.

돌잔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도 세심히 기획되었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의 돌상 스타일링은 파티 스타일링에 필요한 분야를 전공한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1:1 맞춤 상담을 통해 진행한다.

조리연구소 오스파가 선택한 레시피와 정성어린 음식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의 음식은 조리연구소 오스파가 정성스럽게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어졌다. 중식, 일식, 한식, 양식 등의 뷔폐 음식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의 김일 조리장은 “벨라오스틴은 식재료 및 레시피 선택까지 꼼꼼하게 체크하여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첫 생일을 맞은 아이부터 참석한 하객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음식을 선보여 파티 뷔폐 수준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스티엄은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의 성공적인 오픈을 계기로 추가적인 매장 확보 및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