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부터 감소하는 스킨 비피더스의 천연추출물을 고농축으로 배양하는 세계 최초 특허 발효기술을 기반으로 한 화장품 ‘리바이탈 PFG’가 출시되었다.

흔히 ‘먹는 것’이라고 인식하고 있는 비피더스는 피부에도 존재하는 유산균이다. 따라서 비피더스 복합발효물질은 피부의 보습, 탄력 강화, 주름 개선, 미백의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번 리바이탈 PFG 화장품의 유통과 마케팅 전반을 담당하고 있는 ㈜어람에 따르면 리바이탈 PFG는 산삼 배양근으로부터 추출한 호열성 유산균에 저 분자 진세노사이드,RH2, RG3의 함량을 증진시켜 강력한 항노화, 항산화 효과를 나타내며, 산삼에서 추출한 진산과 아데노신은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수분 밸런스를 강화하여 주고 주름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 안전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과감히 배제하여 알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의 합성색소 및 합성 향을 사용하지 않은 저 탄소 발효 공법으로 제조한 친환경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한가지 제품에 4가지 기능을 가진 리바이탈 PFG는 ‘For life, 4 in Life’를 콘셉트로 Elasticity Life, Wrinkle Care Life, Whitening Life, Moisturizing Life를 표방하고 있다.

탄력보강을 뜻하는 Elasticity Life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주며, 산화성 스트레스 노폐물을 제거하여 탄력있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HK-9을 표현했다.

주름개선을 뜻하는 Wrinkle Care Life는 진하면서도 가벼운 텍스처로 흡수가 빠르며, 산삼에서 추출한 진산과 아데노신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수분 밸런스를 강화하여 주름 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HK-9의 효과를 나타낸다.

미백강화를 뜻하는 Whitening Life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발효산삼과 알부틴으로 다크 스팟을 감소시켜 피부를 더욱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리바이탈 PFG의 효과를, 보습을 뜻하는 Moisturizing Life는 비피더스 복합 발효물질이 깊은 보습효과를 주어 피부의 수분 막을 강화하도록 도와주며, 더욱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리바이탈 PFG를 보여주고 있다.

어람은 “현재 신규 5종 세트를 개발하는 등 라인을 확대함으로써 시장 고객층을 확보하려고 하고 있다”며 “이 제품이 피부를 생각한 새로운 기술로 개발된 만큼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