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깔끔한 면도로 여행 준비 완료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장동건이 사용한 면도기가 화제다. 신사라면 그토록 기다려온 순간을 신성한 의식처럼 준비해야 하는 법. 멋진 신사 김도진 역을 열연하고 있는 장동건은 김하늘(서이수 역)과의 여행 준비로 잘생긴 얼굴을 부각시키기 위한 깔끔한 면도를 택했다. 장동건의 깜짝 맘보춤으로도 화제가 된 이 장면에서 장동건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 면도기는 필립스의 센소터치 3D이다.

남성들의 꿈의 면도기로 불리는 필립스 ‘센소터치 3D(SensoTouch 3D)’ 입체면도헤드, 아쿠아텍 면도방식 및 젯클린 시스템을 갖춘 최고급 전기 면도기다. 국내 및 전세계 No. 1 전기면도기 브랜드인 필립스의 71년간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혁신 적인 면도 경험을 제공해 신사들의 품격을 한층 높여주는데 손색이 없다.

우선, 센소터치 3D는 피부 자극 없이 깔끔하고 완벽한 면도가 가능하게 한다. 세 개의 분리형 헤드가 360도 자유자재로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자이로플렉스 3D(GyroFlex 3D)’ 시스템을 통해 턱이나 목 등 까다로운 얼굴 곡선까지도 밀착하여 섬세하고 깔끔하게 면도를 할 수 있다. 또한 3중 트랙 면도날로 구성된 ‘울트라트랙(UltraTrack)’ 은 적은 움직임만으로 긴 수염에서 미세한 수염까지 다양한 형태의 수염을 말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쿠아텍(Aquatec)’ 기능이 있어 일반적인 전기 면도기 방식인 건식 면도는 물론 쉐이빙폼이나 젤을 사용하는 습식 면도까지 가능해 사용자가 취향에 따라 원하는 방식으로 면도를 할 수 있다. 특히, 장동건이 극중에서 사용한 ‘젯클린 시스템’은 면도기를 항상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물 세척만으로는 잘 떨어지지 않는 작은 수염이나 각질 등도 완벽히 제거하고 전용 세정액을 사용하면 세균을 99.99%까지 제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