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에어컨이 이탈리아 기업정보 전문컨설팅 회사인 데이터뱅크로부터 '컴퍼니 투 워치(Company to Watch)' 어워드를 수상하며 기술, 리더십,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컴퍼니 투 워치는 데이터뱅크가 이탈리아 기업으로부터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성장률, 차별화 마케팅, 재무 건전성들을 판단해 선정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에어컨부문에서 2009년부터 3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 29%를 지속해 왔으며 에너지 절감이 가능한 인버터 구매 고객에게 서비스 기간을 연장해주고, 완벽한 에어컨 설치를 위해 현지에 교육장을 운영하는 등 현지화 마케팅 활동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삼성전자가 유럽시장에서 판매하는 에어컨은 최고 냉방 효율을 달성하는 동시에 대기전력을 제로화해 최대 90%까지 에너지를 절감해 친환경성을 높였고, 제품에 와이파이를 탑재해 스마트폰으로도 조작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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