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279,954명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수 9,758,761명을 돌파, 천만 관객 달성을 목전에 둔 영화 <도둑들>[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l 제작 ㈜케이퍼 필름]의 씹던껌 김해숙과 잠파노 김수현이 오는 8월 18일 1,000만 관객 돌파 공약에 나설 예정이다.
▲  김해숙 “천만번째 관객에게 뽀뽀를 해주겠습니다”고 공약을 했다    

김해숙 “천만번째 관객에게 뽀뽀를 해주겠습니다”
김수현 “천만번째 관객을 업어 주겠습니다”

8월 13일 279,954명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9,758,761명을 돌파하며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로 거침 없는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도둑들>의 김해숙과 김수현이 1,000만 관객 돌파 공약 실천에 나선다.

김해숙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도둑들>이 천만 관객을 돌파하면 천만번째 관객에게 뽀뽀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바 있으며, 김수현은 코엑스 아셈광장에서 열린 레드카펫에서 공개적으로 “천만번째 관객을 업어주겠다”고 스페셜한 공약을 내세운 바 있다. 이에 8월 15일(수) 광복절 휴일을 맞아 천만 관객 돌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도둑들> 1,000만 공약 실천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

이번 1,000만 공약 실천 이벤트는 현실적으로 천만번째 관객 한 명을 찾아낼 수 없는 점을 감안, 천만 관객을 돌파한 당일 영화를 관람한 관객 중 <도둑들>의 1,000만 돌파 시점을 가장 근접하게 맞춘 30명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다. 천만 돌파 당일의 <도둑들> 관람 티켓 인증샷을 개인 페이스북에 올린 뒤, 해당 인증샷 URL과 예상되는 천만 돌파 시점을 적어 <도둑들> 페이스북에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천만 돌파 예정일인 8월 15일(수) 정오 12시부터 자정 12시까지 단 12시간 동안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도둑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만 타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0명은 8월 18일(토)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도둑들> 1,000만 공약 실천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또한 이날 현장에서 즉석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해숙의 뽀뽀 공약을 함께 할 1명, 그리고 김수현의 업어주기 공약의 주인공 1명이 최종 선정될 예정으로 천만 공약 실천 이벤트 열기가 한층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경이로운 흥행 행진에 이어 <해운대> 이후 3년 만에 탄생하는 천만 한국 영화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도둑들>. 천만 돌파를 앞두고 연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이례적인 1,000만 공약 실천 이벤트까지 더해져 <도둑들>의 식을 줄 모르는 열풍은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의 프로 도둑 10인이 펼치는 범죄 액션 드라마.스릴 넘치는 이야기와 화려한 액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어우러진 가장 한국적인 범죄 액션 영화로 각종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도둑들>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