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화장품은 원어데이와 전략적 제휴로 올 여름 원어데이 지메이크를 통해 8월 9일~20일까지 폭탄 빅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국내 최초 먹는 화장품 히알루론산을 4년 전 농수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아리화장품은 다 사용 후 불만족 시 빈 통을 보내주면 전액 반품해주는 조건으로 4년 동안 고객들의 신뢰와 효능효과로 승부를 걸면서 급성장을 해왔다. 여기저기 인터넷을 통해 판매하지 않고 오직 아리화장품 브랜드몰에서만 소통한 결과 하루 1500개 한정판매로 매진을 치는 홈쇼핑에서 판매할 때보다 최대의 효과를 보고 있다. 또한 유통업체 딜러와 통하지 않고 아리화장품 본사 자체에서 무역까지 폭을 넓혀가며 진행한 결과 외국에서도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이번 아리화장품은 원어데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더욱더 많은 사람들에게 아리화장품의 품질 좋은 제품을 소개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아리화장품 송동운 대표는 “여름철에 피부가 급속도로 늙어가는 원인은 땀과 함께 수분이 최고 많이 배출되기 때문이다. 급속도로 늙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수분을 섭취하면서 수분을 바르면 2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여름철 피부는 민낯이 예뻐야 진짜 미인이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민낯은 깨끗한 피부를 통해 자신감을 상징하는 또 다른 지표가 됐다.?하지만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기도 한 민낯 광채 피부는 말처럼 쉽지만은 않다. 보통 20대 중반 이후부터는 피부노화가 시작돼 탄력이 저하되고 건조한 피부로 변하게 된다. 피부노화의 원인은 피부 속 수분관리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때문에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해 주는 근본적인 피부 속 부터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활성산소를 줄이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활성산소를 낮추는 비타민이 함유된 과일이나 채소를 섭취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또한 특히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하루 종일 번들거리는 피부 때문에 피부 보습에도 집중 신경을 써야 한다. 그러나 강렬한 자외선과 에어컨 사용으로 건조한 실내공기, 잦은 샤워 등은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든다.

아리화장품은 최고의 항산화제 성분과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유해산소와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세포를 보호해 피부 자생력을 도울 수 있도록 히알루론산과 식물성 줄기세포를 함유한 리커버리 필러와 함께 먹고 바르면 맑고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리커버리 필러는 필러하나로 △ 멜라닌 색소침착 방지 △ 주름개선 △ 미백개선 △ 피부노화 완화와 피부노화방지, 이 4가지를 동시에 해결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아리화장품 오리엔탈 푸드 솔루션 세트 히알루론산 BB수는 캡슐 형태의 이너뷰티 먹는 화장품으로 하루에 2알을 섭취하면 피부건조 정도와 수분 보유량을 개선시킬 수 있다.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성 캡슐 제품으로 생리 활성 2등급 개별 인정형 이너 뷰티제품으로 유해산소와 세포를 보호하고 항산화 영양소로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어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강남스타일의 피부전문가들과 워킹우먼 그리고 유명 연예인들과 일반인들까지 입수문을 타며 성장하고 있는 이너뷰티 선도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