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는 2일 "역대 다른 선거와 다르게 이번 선거의 가장 큰 가치는 국민대통합"이라고 밝혔다.

사진

박 후보는 이날 오후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추석민생 및 선거준비상황 점검회의'를 주재하면서 인사말을 통해 이같이 말하고 "이번 선거를 통해 안정 속에서 국민이 원하는 변화와 국민대통합을 이뤄내야 한다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선거 내내 핵심 키워드를 맘속에 갖고 치러야 한다"고 강조했다.

사진

그는 또 "열심히 사는 국민이 어떻게 행복하게 살고 또 자신의 꿈을 이루는 사회 환경이 되느냐를 만들어내는 게 정치의 가장 큰 의무이고 대선의 목적"이라며

사진

"추석 민심과 민생 과제를 잘 점검하는게 상황 점검의 첫 순서가 돼야 하고 그걸 선대위 차원에서 구체 공약으로 만들어내는데 지혜를 모아야 한다"고 말했다.

사진

그는 "오늘로 선거가 79일 남았는데 의장단은 의장단답게, 종합상황실은 종합상황실답게 모든 파트가 적극적으로 임해주시고 서로 유기적으로 협력이 잘돼 당 전체가 최대한 역량을 발휘하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사진

박 후보는 이 자리에서 중앙선대위 의장단 등 선대위에서 직책을 맡은 인사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사진

중앙선대위 의장단인 김무성 전 의원은 개인 사정상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새누리당, 대통령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및 중앙선거대책본부 임명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의장 : 이한구, 안상수, 임태희,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부위원장 : 이혜훈, 심재철, 정우택,

                                              유기준, 김진선, 남경필, 유승민

중앙선거대책본부 본부장 : 서병수

중앙선거대책본부 종합상황실장 : 권영세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장 : 이정현

중앙선거대책본부 조직본부장 : 홍문종

중앙선거대책본부 직능본부장 : 유정복

중앙선거대책본부 홍보본부장 : 변추석

중앙선거대책본부 미디어 본부장 : 박창식

중앙선거대책본부 SNS 본부장 : 김철균

중앙선거대책본부 SNS 소통 자문위원장 : 강요식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