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김정은, 2대 김하늘, 3대 박하선!

음치, 박치, 몸치들의 집합소 ‘Dr.목 음치클리닉’의 스타 강사 신홍. 완치율 100%를 자랑하는 그의 클리닉에 숨소리마저 음치인 저질 성대 동주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코미디 <음치클리닉>(제공/배급_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_㈜전망좋은영화사│감독_김진영│주연_박하선, 윤상현, 박철민, [특별출연] 김해숙)에서 저질성대 동주로 분한 박하선이 차세대 코믹퀸으로 등극, 코믹퀸의 계보를 잇는다.

1대 김정은, 2대 김하늘의 아성을 이어 차세대 코믹퀸으로 등극한 박하선 3대 코믹퀸으로 스크린 점령 예고<가문의 영광>, [파리의 연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실감나는 표정연기로 1대 코믹퀸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김정은. <동갑내기 과외하기>, <그녀를 믿지 마세요>, <7급 공무원> 등에서 엉뚱 발랄한 코믹 연기로 2대 코믹퀸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김하늘. 이 두 코믹퀸의 아성을 이을 차세대 코믹퀸으로 영화 <음치클리닉>의 박하선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사랑스러운 코믹 연기로 새로운 코믹 캐릭터를 구축하며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박하선. 그녀가 영화 <음치클리닉>에서 숨소리마저 음치인 저질성대 동주 역할을 맡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코믹 연기를 뽐내며 차세대 코믹퀸으로 등극을 예고한다.

극 중 박하선은 여배우라는 타이틀을 벗어 던지고 실제인지 연기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의 리얼 음치 연기와 눈물로 번진 굴욕적인 화장, 온 몸을 던지는 몸개그 등 더욱 다이나믹해진 코믹 연기로 스크린을 압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그 어렵다는 와이어 액션까지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해내고 취중 연기를 위해 소주 1병을 마시고 음주연기를 하는 등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선보인다.

그녀의 놀라운 연기 열정은 김진영 감독마저도 공식석상 등에서 그녀의 연기 열정을 극찬할 정도였다는 후문. 이미 전국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접한 관객들은 박하선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코믹 연기를 본 후 “전 박하선씨 연기를 처음 봤는데 완전 귀엽던데요,“오랜만에 재미있는 영화 한 편 봤어요.

하선님의 미친듯한 귀여움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박하선 언니 하이킥 때도 웃겼는데, 음치클리닉에서 더 잘하셨어요”, “박하선의 코믹연기 완전 능청스럽게 잘함ㅋㅋ”라며 폭발적인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렇듯 박하선은 이번 영화에서 망가진 코믹 연기를 열연하며 충무로의 원조 코믹퀸 김정은, 김하늘에 이어 새로운 코믹퀸의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더욱 강력한 코믹연기와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박하선과 윤상현 그리고 지난해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흥행 코미디 <위험한 상견례> 제작진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음치클리닉>은 11월 29일 개봉, 하반기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