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많이 불고 추운 겨울날씨 때문에 피부관리가 쉽지 않다. 특히 아침 세안 후에는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고 당겨 메이크업이 잘 안받아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럴 때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주지 않으면 피부 각질, 안면 홍조 등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으로 근본적인 피부 케어를 돕는 천연 내추럴 전문 브랜드 퓨어힐스에서 ‘프로폴리스 듀얼 에너지 마스크(25,000원_5EA)’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폴리스 듀얼 에너지 마스크 (25000원_5EA)는 총 2 STEP으로 사용하는 시너지업 마스크이다. 첫번째 스텝으로 마스크 적용 전 사용하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100% 부스팅 앰플 적용 후, 2번째 스텝으로 마스크를 사용하면 프로폴리스의 성분이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수분을 채우고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2 STEP 에너지 마스크다.

마스크 사용 전 사용하는 프로폴리스 100% 앰플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에 농축된 영양이 마스크의 시너지를 높이는 부스팅 앰플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피부의 촉촉함을 더해 다음 단계로 사용하는 마스크의 흡수를 도와 준다. 또한 앰플 한병의 영양이 농축된 20g의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의 고농축 에센스 마스크 시트는 프로폴리스의 영양이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되어 피부 광채를 심어주고 영양을 채워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듀얼 에너지 마스크 (25,000원_5EA)는 피부 임상 기관 테스트를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유해성분 11가지를 배제하며 철저한 자연주의 시스템을 추구하였다.

퓨어힐스 담당자는 “피부는 밤 시간 동안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다음날이 달라진다. 아침에 피부가 푸석하고 화장이 잘 받지 않는다면 피부 영양이 부족했다는 증거이다. 퓨어힐스 듀얼 에너지 마스크 (25,000원_5EA)는 2Step으로 고농축 셀프 영양케어가 가능해 연말 모임이나 야근 등으로 피부 관리에 소흘해 지기 쉬운 요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퓨어힐스는 프로폴리스 듀얼 에너지 마스크 (25,000원_5EA) 출시 기념으로 12월 21일부터 일주일간, 대한민국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과 함께 60% 할인된 가격 9,900원으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