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필독,LE 의 신곡 '어이없네' 공개 직후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 '기염'거침없는 가사 거침없는 실력파 랩퍼들이 모였다! 용준형,필독,LE 실시간 급상승1위프로젝트 그룹 용준형,필독,LE가 발표한 '어이없네' 음원 공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1일 정오 공개된 '어이없네'는 비스트의 용준형, 빅스타의 필독, 이엑스아이디의 LE 등 각 그룹을 대표하는 래퍼들이 참여한 곡으로 음원 공개 직후 21일 1시 현재 멜론1위,소리바다1위,벅스,엠넷등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 3대 포털사이트(네이버,다음,네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19세 음원을 들을 준비가 되어있다!!!", "어이없네 대박날 것 같아!!!", "15세 수정 센스있네 ㅋㅋㅋ", "방송에서도 보고 싶다 ㅠㅠ","어어 어이없네 요것 은근 중독성있네 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가사 중에 '전화 끊지 마 마마말란말야, 내가 말하고 있잖아 얘기 안 끝났단 말야, 어이없네 정말 어이없네~'란 가사의 랩은 벌써부터 SNS를 통해 빠르게 유행을 타고 있다.
  
용준형, 필독, LE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 '어이없네' 는 브레이브사운드 대표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브레이브 소속 작곡가 코끼리왕국의 공동 작곡물로 용감한 형제, 차쿤, 용준형, LE가 작사에 참여했다.
 

[ '어이없네'는 강한 힙합사운드를 기반으로 자극적이며 직설적이고 꾸밈없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19세 판정을 받은 곡. 연인간의 다툼 후 각자의 입장을 솔직하게 풀어나가는 내용으로, 곡 도입부에 필독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짧은 통화 내용 및 그 동안 다른 곡에서 볼 수 없었던 용준형과 LE의 직설적인 가사가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어이없네' 19금 무삭제판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오늘 25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