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10가지 비타민 10% 배합 및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10% 함유로 인해 더욱 강력한 비타민 효과를 피부에 전달 할 수 있는 비타민 앰플스틱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을 개발한 나우코스 신재홍 차장을 통하여 제품에 대한 기술력을 확인하였다.

BRTC는 기존의 0.001%만 함유되어도 비타민 화장품이라고 불리는 제품들과는 달리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을 포함한 BRTC V10 광채 시스템 11종의 경우 전 제품 모두 10가지 비타민이 10% 이상 함유되어 있어서 비타민 화장품 시장에서 비타민이 소량 함유된 제품과는 다른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비타민 화장품의 경우 비타민 성분의 경우 빛과 열에 약해 쉽게 갈변되기 쉬워 비타민 산화를 방지하는 기술력이 중요한데 나우코스 연구원 신재홍 차장님은 이런 비타민 성분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스틱 타입의 반 고형 크림 제형으로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을 개발하여 피부에 바를 때는 촉촉하게 보습막을 형성, 안정성과 흡수성을 모두 고려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최근 10가지 비타민 10%에서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10% 추가 함유로 일명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이라고 불리는 산자나무추출물을 업그레이드하여 더블 비타민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성분을 첨가하였다.

한편, BRTC의 ‘앰플스틱’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은 오는 3월 30일 23시 50분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