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 파워 옴므 시스템 세트 (파워 아쿠아 밸런싱 토너 + 파워 디펜스 스마트 에멀전)을 출시해 대한민국 대표 소셜커머스를 통해 4차 매진 행렬을 기록한 가운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파워 옴므 시스템 2탄을 출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BRTC 파워 옴므 시스템 2탄은 최근 뷰티 채널인 겟잇뷰티를 통하여 베러가이즈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원스톱으로 할 수 있는 파워 옴므 시스템 세트 2탄은 (파워 디펜스 모이스춰라이저 50ml + 파워 디펜스 썬 프로텍션 비비 40ml + 파워 디펜스 스마트 에멀전 15ml + 파워 아쿠아 포밍 클렌저 15ml _52,000원) 센스 있는 그루밍족 남성들도 더욱 세심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파워 옴므 시스템 2탄 세트에 구성된 파워 디펜스 모이스춰라이저 SPF 20은 수분크림과 썬크림의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SPF 수분크림으로 번들거림과 동시에 건조함을 느끼는 남성 피부의 피지컨트롤과 모공수렴을 돕고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부드러운 피부로 케어하는 동시에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 건강과 젊음을 유지시킨다.

BRTC 파워 디펜스 썬 프로텍션 비비크림은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톤을 깨끗하고 균일하게 표현해주며 산뜻하고 균형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 주고 미백과 주름개선은 물론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 밖에도 추가 구성된 BRTC 파워 아쿠아 포밍 클렌저(15ml)는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고 편안하고 상쾌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파워 디펜스 스마트 에멀전(15ml)은 주름, 미백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한편, BRTC(비알티씨)의 파워 옴므 시스템 세트 2탄은 오는 3월 26일부터 3일간 대한민국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과 함께 6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