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웨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선기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2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기온라인’은 지난 해 12월 오픈 이후 업계의 이목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 지난 1월 업데이트 이후 두 번째 대대적인 업데이트이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의 상당수는 ‘선기온라인’을 플레이하면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선기TV’와 운영중인 SNS,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된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였다.

가장 큰 변화는 고렙 컨텐츠의 다양화와 신규 이색 던전의 추가이다. 캐릭터의 레벨을 최고 110까지 상향 조정하고,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백련호’와 고차원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법보 시스템’ 그리고 12종의 신규 원신을 등장시켜 고렙 플레이어가 더욱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편했다. 또한 전설 속 인물들과 혈전을 벌이는 ‘이세록’, 남녀 혼합파티 ‘커플던전’,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는 ‘선계온천’ 등의 색다른 던전은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더욱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의 직접적인 의견을 반영한 개선사항들도 다수 눈에 띈다. 도금 · 이세 · 선단 · 토벌 등의 특수 임무 추가, 활약도 및 칠주 시스템과 던전 난이도 개선, 경매장 도입, 창고 기능 개방 등은 유저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함이다.

이외에도 전체적인 UI변경, 다양한 변신카드, 선폐 시스템 도입, 영지쟁탈전 개념의 문파단위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선기쟁패’ 도입 등 전체적으로 변신하여, 새로운 ‘선기온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우선 꾸준히 ‘선기온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내부적으로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고심의 노력 끝에 실시하게 된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2일(화) 당일, 게임에 접속 모든 유저에게 1만원 상당의 유료캐시를 지급하고 캐릭터, 펫, 탈것, 장비 강화 성공률을 최대 2배까지 상승시켜주며 신규 서버 지원, 강화 혜택, 충전 혜택 등의 푸짐한 기회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