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행사기간 동안 이벤트 대상 거래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하는 ‘KEB 여성 Partner’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EB 여성 Partner’ 이벤트는 여성전용 상품인 여성파트너예금, 여성파트너론 가입고객, 적립식 및 거치식 상품에 가입한 모든 여성고객, 외화 환전 및 송금 거래를 하는 모든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3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행사기간동안 대상거래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8명에 대하여 추첨을 통해100만원권, 30만원권, 10만원권 외환 Gift 카드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개인마케팅부 관계자는 “금번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이벤트로 ‘KEB 여성 Partner’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여성고객의 니즈에 맞고, 여성고객에게 특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품 등을 지속 마련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외환은행은 여성 고객을 위한 전용 상품으로, 최고 1억원 한도로 여성직장인 대출 전용상품인‘여성파트너론’출시하여 판매중에 있으며, 여성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자유 저축예금인‘여성파트너예금’도 판매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