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한화’ 체험, ‘한화프렌즈’ 모집
즐거운 ‘한화’ 체험, ‘한화프렌즈’ 모집
  • 정은실 기자
  • 승인 2010.03.1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09년 9월 1일, 한화이글스 단체응원에 참여한 한화프렌즈 (좌) 2009년 6월 1일, 한화프렌즈 2기 발대식 현장 사진 (우)    © 조경화 기자
한화그룹(회장 金升淵)은 한화의 제품과 서비스, 각종 문화행사를 직접 체험하는 ‘한화프렌즈’ 50명을 오는 4월 15일까지 모집한다.

한화에 관심이 있는 20~30대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4월 15일까지 한화그룹 홈페이지(www.hanwha.co.kr)와 한화프렌즈 홈페이지(www.hanwhafriends.com)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50명을 선발해 오는 5월 3일 발표 예정이다. 올해로 3년째를 맞으며 2009년 한화프렌즈 모집에는 50명 선발에 총 2,117명이 응모해 42.3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한화 프렌즈는 소비자들이 한화그룹과 계열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그 내용을 자신이 활동 중인 블로그나 커뮤니티 등에 소개하고, 더욱 친숙하고 젊어진 한화의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한화프렌즈에 선발되면 5월1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간 서울세계불꽃축제, 한화이글스 경기, 청계천 정오음악회 관람 등과 같은 문화행사 프로그램과 대한생명, 한화건설, 서울프라자호텔, 한화리조트 등 계열사의 제품과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작년 2기 한화프렌즈로 참여했다가 작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합격해 ㈜한화에 입사한 최재혁 씨(남, 29세)는 “한화프렌즈를 통해 잘 모르던 한화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고, 특히 한화그룹이 기간산업 중심으로 성장하면서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해 온 훌륭한 기업임을 알게 돼 입사를 결심하게 되었으며 지금도 자부심을 갖고 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화그룹 경영기획실 최영조 상무는 “한화프렌즈는 온라인 상의 파워블로거들을 활용한 한화그룹만의 독특한 체험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그간의 효과가 기대 이상이었다” 라며 “향후에도 파워블로거들을 활용한 온라인 상의 한화그룹 이미지 제고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