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진 오랜만의 ‘불명’ 라이벌전 나들이 이어 오는 28일 앙코르 콘서트까지 브라운관과 공연장에서 관객들 귀 사로잡는다.



가수 문명진이 오는 12월 28일 건국 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 '2013 라스트 콘서트, 소울 포 라이프’의 매진을 목전에 두고 있어 신흥 공연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12월은 공연계의 최성수기라 불리는 만큼 최정상 가수들의 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동시다발적으로 열리는 시기이다. 이 때문에 신인들에게 12월 공연은 관행처럼 불모지로 여겨져왔다.

하지만 이번 앙코르 콘서트를 준비하는 문명진에게는 해당되지 않는 이야기이다. 지난 10월, 문명진은 자신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이틀 연속 매진 시키며 단숨에 공연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데뷔 13년의 긴 시간 쌓아온 내공으! 관객들의 큰 호응과 찬사를 받아 첫 공연을 마친 후 팬들의 앙코르 콘서트 개최 요청이 줄을 이었다. 두 달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르는 가장 큰 이유이다.

문명진은 주위의 우려를 단번에 불식시키듯 비슷한 시기에 열리는 쟁쟁한 공연들 사이에서 또 다시 ‘매진 임박’이라는 쾌거를 이뤄내 실력파 가수에 이어 공연형 가수로서의 입지 역시 단단히 하며 명실공히 최고의 한 해를 마무리하게 됐다.

이번 무대는 ‘앙코르’라는 의미에 걸맞게 그 누구보다 드라마틱한 한 해를 보낸 문명진의 소회와 고마움을 담아 진심어린 감동을 관객들에게 ! 달할 예정이며 이에 힘입어 이기찬 모세가 게스트로 출연해 공연의 힘을 더한다.

또한 문명진은 앙코르 콘서트에 더불어 화려한 재기의 발판이 되어 준 KBS2 ‘불명’ 라이벌 전에 출연, 백지영, 알리, 정동하, 에일리, 장미여관, 조장혁, JK김동욱, V.O.S, 문명진, 바다, 김바다, 씨스타의 효린등과 함께 가요계를 올스타전을 방불케하는 보컬리스들간 치열한 별들의 전쟁을 치룬다.

오랜만에 불명 무대에 올라 지금의 문명진을 게 해 준 시청자들을 다시 만나 지난 감동을 되새기고자 함이다. 이로서 문명진은 공연장과 브라운관 모두를 통해 자신의 목소리로 팬들을 찾으며 올 한 해 화려한 대미를 장식하게 되었다.

한편 문명진의 앙코르 콘서트 '2013 라스트 콘서트, 소울 포 라이프'는 인터파크를 통해 절찬리 티켓 판매 중이며, 문명진이 출연한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라이벌 전은 2014년 1월 4일과 11일 2주에 걸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