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투어(www.jjtour.com)에서 4월 여행객 대상 일본 크루즈 여행을 1인99,000원에 선보인다. 5월 가정의 달 효도선물로도 경제적인 이번 여행은 5월29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단 1회만 출발한다.

서울에서 출발하여 해오름의 고장 동해 천곡동굴, 묵호어시장, 무릉계곡을 관광하고 DBS크루즈를 타고 일본으로 떠난다. DBS크루즈는 동해와 블라디보스톡, 일본 사카이미나토를 운행하는 정기 여객선으로 선내에 레스토랑, 클럽, 사우나, PC방, 면세점이 갖춰진 13천톤급 대형 선박이다.

선내 숙박 후 요나고에 도착하여 유메미나토타워 전망대, 플라워파크, 온천욕까지 마치고 미즈키시게루로드까지 돌아보고 다시 승선하여 동해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크루즈 선내에선 효도여행 이벤트로 사랑의 발 씻기 행사와 효도편지 낭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동해관광과 일본여행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일본 크루즈 온천여행, 5월 효도선물이 슬슬 고민되는 대한민국 효도남녀들은 눈 여겨 볼 만하다. 또 하나, 출발 전 제이제이투어 그룹사인 ‘청청인병원’을 거쳐 어르신들 여행 전 건강테스트를 서비스한다. 전문 실버여행사다운 특전이라 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과 문의는 제이제이투어 홈페이지(www.jjtour.com)와 전화(1577-5558)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