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들이 욕망하는 치정 로맨스<맛>그녀들의 바디 어택이 시작된다.

가정은 지키면서 연애는 하고 싶은 그들만의 은밀한 치정 로맨스를 다룬 영화 <맛>(출연: 정현우, 유다은, 희정, 이은미, 김진선, 그리고 정소영 / 감독: 경석호 / 제작: ㈜스크린다)이 무미건조한 결혼 생활에 지친 그녀들의 대담한 ‘유혹 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그 남자를 향한 그녀들의 바디 어택이 시작된다 이제까지 보지 못한 ‘19금 유혹 스틸’ 누구보다 가정에 충실하지만 가끔씩 연애를 즐기고 싶은 그들의 은밀하고 야릇한 치정 로맨스를 다룬 영화 <맛>이 마을에 살고 있는 단 하나뿐인 섹시남 명태(정현우)를 향한 그녀들의 바디어택을 함축적으로 담아낸 ‘19금 유혹 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영화 <맛>은 가정을 소중하게 생각하면서도 때때로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아슬아슬하고 위험하기에 더 짜릿한 로맨스를 꿈꾸는 대한민국 유부남녀의 모습을 통해 21세기 대한민국 부부의 자화상을 보여주는 작품. 엘리트 커리어우먼인 아내(유다은)에게 무시 당하고 전업 주부가 된 명태(정현우)가 한 마을에 살고 있는 다른 여자들의 욕망의 대상이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19금 유혹 스틸’은 어떻게든 명태를 유혹하고 싶은 그녀들이 대담한 바디 어택을 시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명태가 지켜 보는 앞에서 드레스 지퍼를 내리거나 그 앞에 무릎을 꿇고 있는 모습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욕망을 표현하는 21세기 여성들을 보여준다.

이미 네티즌들을 통해 “아, 대박! 명태 부럽다”, “웃음과 베드신이 끊이지 않는 영화”, “코믹할 땐 코믹하고 화끈할 땐 화끈하고 반전이 있는 영화! 꼭 보세요” 등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리얼 치정 로맨스 <맛>은 지금 바로 만날 수 있다.

한국판 <위기의 주부들>을 표방하며 21세기 여성들의 욕망, 그리고 부부 간의 사랑과 신뢰에 대해 이야기하는 치정 로맨스 <맛>은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