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으로 돌아온 걸 그룹 2NE1(산다라박 박봄 씨엘 공민지)이 소녀시대를 제치고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2NE1은 2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2집 '크러쉬(CRUSH)' 전곡의 음원을 공개했으며, 타이틀곡 중 하나인 '컴 백 홈(Come Back Home)'은 이날 오전 8시 기준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싸이월드뮤직 등 9곳의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 '너 아님 안돼' 역시 몽키3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2NE1은 국내 10대 음악 사이트를 모두 점령했다.

더블 타이틀곡인 '컴 백 홈'과 '너 아님 안돼'는 각각 다른 색깔을 지닌 음악이다.

'컴 백 홈'은 R&B와 레게, 힙합 장르를 결합한 크로스 오버 성향의 댄스곡이며, YG엔터테인먼트의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소속 프로듀서들이 공동 작업했다.

노랫말에는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내용이 담겨 애절함을 전한다. '너 아님 안돼'는 쉬운 멜로디를 중심으로 2NE1 특유의 보컬을 살린 노래로, 강렬하고 신나는 비트와 올드 스쿨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2NE1은 또 다음달부터 두 번째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9개국에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번 월드투어는 오는 3월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시작된다.

2NE1의 오프라인 음반 발매는 다음달 7일이며, 이번 앨범의 뮤직비디오는 총 4편이 제작된다.

[중앙뉴스 / 윤지현 기자]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