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A 및 Flash/Flex 전문 개발업체 엑스프라임(대표 신명용, www.xprime.co.kr)은 최근 LG전자의 프리미엄 브랜드 ‘LG 인피니아(INFINIA)’의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 오픈한 LG 인피니아(INFINIA)사이트는 LG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에 근거한 브랜드의 철학과 스토리, 그리고 프리미엄 TV의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번 브랜드사이트는 ‘기술이 인간을 자유롭게 하리라’라는 LG 인피니아(INFINIA)가 내세우는 브랜드 철학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고, LG 인피니아(INFINIA)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전달하는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현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3DTV에 대한 기술을 중심으로 내세워 향후 3DTV에 대한 기술과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플랫폼역할도 보여주고 있다.

사이트 구축 컨셉은 ‘인간을 자유롭게 하는 최고의 기술’ 로써, LG 인피니아(INFINIA) TV로 인한 기술의 진화가 우리의 삶(Life)을 훨씬 더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했다.

또한, 이 사이트는 직관적이고 사용자 편의적인 UI와 메뉴구조를 통해 구매 가치 경험에 접근 가능한(Accessible & Findable) UI을 구현했고, 기술에 대한 내용을 한눈에 이해하며, 쉽게 살펴볼 수 있도록 고객의 UX을 최대화 할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됐다.

중점적인 기술 7가지(3DTV, FULL LED, BORDERLESS, WIRELESS, 480Hz, HOME NETWORK, SMART ENERGY SAVING 등)는 이미지 및 플래시로 구축되어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인업(Line-up) 페이지를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라인업(Line-up)에서는 ‘LG 인피니아(INFINIA)’의 제품별 스펙 외에도, 제품의 상세 이미지 뷰(View)를 고화질의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를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