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오늘 홍콩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비비엔 탐의 나비 문양 디자인을 적용한 HP Mini 210 비비엔 탐(Vivienne Tam)2 스페셜 에디션 미니 노트북(이하 HP 비비엔 탐2)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화려한 컬러와 나비 무늬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패션 노트북

HP 비비엔 탐2는 HP와 패션 디자이너 비비엔 탐과의 협업으로 탄생된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패션과 IT 산업 간의 성공적인 크로스오버(Crossover)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다. 이번 제품은 사랑 하는 연인이 한 쌍의 나비가 되어 영원한 사랑을 나눈다는 중국 고전 설화에서 영감을 얻어 자유와 사랑을 표현한 ‘나비의 연인’ 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됐으며 노트북 전면에 레드와 옐로우 컬러의 나비 문양이 강조된 것이 특징.

가볍고 슬림한 크기로 많은 여성들의 선호하는 작고 가벼운 핸드백인 클러치를 연상시키는 HP 비비엔 탐 2는 디자인을 중시하는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은은한 골드 바탕에 옐로우, 레드 컬러의 나비 문양을 새겨 넣어 여성스러운 화려함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HP만의 3D 상감기법(Imprint)이 적용돼 더욱 자연스럽고 생생한 움직임의 나비 무늬와 화려한 컬러 표현이 가능했다.

이와 함께, HP 비비엔 탐 2는 스페셜 에디션에 어울리는 스페셜 디자인의 액세서리, 나비 무늬 무선 마우스, 스웨이드 재질의 파우치를 제공한다. 또한, 나비 모양의 시작 메뉴, 사용자가 지정 할 수 있는 비비엔 탐의 아이콘, ‘나비의 연인’ 테마의 세 가지 바탕 화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