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용인시 보라택지개발지구에서 화성파크드림프라브 일부세대를 특별분양중이다. 화성파크드림프라브는 지역에서 보기드문 30형대로 구성된 도심형 타운하우스로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어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상품이다.

화성파크드림프라브가 위치한 용인 보라택지개발지구는 현재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개통 완료로 강남권 진입이 30~40분대로 단축되었으며 2011년 개통예정인 분당연장선 상갈역이 근접 위치해 있다. 또한 광역버스 노선이 풍부하며 향후 동탄신도시 개발계획에 따라 다양한 대중 교통수단이 확충 될 전망이다. 가장 두드러진 교통 장점은 GTX다. 경기도가 추진하고 있는 GTX는 보라택지지구에서 동탄역(KTX역사 병행 예정) 등 이용이 10분내로 가능하여 서울권으로의 이동이 획기적으로 개선 될 예정으로서 현재 타당성검토가 종료되어감에 따라 발표가 임박해 있다.

교통뿐만이 아니다. 주거환경 및 편의시설 또한 매우 우수하다. 택지지구내 초중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용인거주자 30%우선 배정인 용인외국어고등학교의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단지와 인접한 보라공공도서관이 건립중이이다. 택지지구 내 E-MART 개장완료 및 농수산물 유통센터가 근거리에 유치 확정되었으며 인접한 공세지구 내 코스트코 입점계획 등 편의시설도 우수하다. 보자지구의 가장 큰 장점은 쾌적성을 들 수 있다. 단지내 조경면적 뿐만 아니라 택지지구 자체의 녹지비율 및 택지지구와 인접한 부아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향후 용인 아니 수도권의 랜드마크가 될 기흥호수공원 사업이 2단계 공사가 진행 중이며 자연 프리미엄을 더 할 수 있는 지역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화성파크드림프라브는 현재 입주율이 90%달하고 있으며 회사에서는 금번 계약 해지 물량에 한해 특별조건으로 공급하고 있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었음에도 불구 분양가 10%할인 및 발코니무상확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취등록세 비용 또한 6월30일 까지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투자자들을 위하여 전세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요자들의 부담을 완화시켰다. 대출은 분양가에 60%가 가능하고 대출 알선 업무 또한 지원하고 있다. 계약금은 천만원이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