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장은설 기자] '가을 남자'로 돌아온 비스트, '12시30분'음원차트 1위 점령

 

▲    사진=연합뉴스

 

그룹 비스트가 컴백과 함께 공개한 '12시30분' 이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다.

 

10월20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비스트 스페셜 미니 7집 음반'타임(Time)'의 타이틀곡 '12시 30분'은 공개와 동시에  멜론, 엠넷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총 9개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비스트의 이번 타이틀곡 '12시 30분'은 비스트의 멤버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로 이루어진 프로듀싱팀 굿라이프가 작곡한 곡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짙은 선율을 표현해냈다.

 

헤어진 연인의 이별 후 그립고 안타까운 마음을 서로 다른 곳을 가리키고 있는 시침과 분침으로 묘사했고 담담하고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20일 새벽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12시 30분'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직후부터 폭발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비스트의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가을 남자'로  돌아온  멤벌들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양한 변신을 보여줬다. 윤두준은 뮤직비디오에서 섬세한 감성연기로 열연을 펼쳤다.

 

또한 멤버 이기광의 자작곡인 '소핫(So Hot)'이 싸이월드 뮤직에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10개 음원차트 모두 비스트로 장식되었다.

 

'12시30분'외에도 비스트의 이번 앨범에는 '드라이브', '좋은 일이야', '눈을 감아도', '가까이', '소핫' 등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비스트의 신곡 '12시 30분'을 비롯해 스페셜 앨범 7집'타임(Time)'이 발매를 시작한다. 또한 비스트는 이번 주 음악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