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속의 명품도시 구미』를 만나보세요

▲ 『2014 행정산업정보박람회』     © 정태하 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오는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2014 행정산업정보박람회』에 참가하여󰡐기업하기 좋고 살기 좋은 명품도시 구미󰡑의 저력과 위상을 보여준다.


 대구․경북지역 40여개 시・군・구 및 기관단체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에서 구미시는, 기업하기 좋고 살기 좋은 명품도시의 이미지를 전시 컨셉으로 잡고 11조원 투자유치· 11만 근로자 시대, 대규모 전국·국제 행사 유치, 대한민국 대표 안전도시 구축 등 타시군과 차별화된 선도적이고 다양한 시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구미시 대표 중소기업인 (주)오성전자(대표 유경종)와 (주)라온솔루션(대표 조화주)이 최첨단 디지털 리모컨과 3D 프린터를 전시하고, 의료용 드레싱제 전문기업인 (주)원바이오젠(대표 김원일)이 업체 대표상품인 상처치유밴드󰡐레노덤󰡑무료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역의 중소업체가 다양한 첨단기술과 주력제품을 소개한다.
 
 아울러, 구미시는 관람객을 위하여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여 지역중소기업의 우수제품과 구미시설관리공단 원예사업팀에서 생산한 스프레이국화, 구미별미 쌀 등을 무료로 나눠주어 흥미진진하고 볼거리 있는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