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회사소개

중앙뉴스를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회사소개이미지
'중앙뉴스'는
신문 편집 방향

'중앙뉴스'는 2008년 10월 20일 창간되어 아름다운 사회를 이끌어 가도록 바른 글을 정직하게 독자에게 전달해 신뢰성을 가질 수 있는 매체입니다.

특히 사회 곳곳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들을 정확하게 보도하고, 심층취재 탐사 보도하며 오피니언 리더들의 올바른 글을 담아 현실을 정확하게 진단하여 대안을 제시하는 매체입니다.

실시간에 일어나는 뉴스와 정보화 시대에 발맞추어 콘텐츠를 제작 편집하여 사회의 구성원들의 목소리를 담아, 각 분야에서 일어나는 불만과 비판의 목소리들을 성숙하게 만들고, 미래를 이끌어 가는 언론 매체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회안전 실현에 앞장

'중앙뉴스'는 이땅에 신선한 샘물처럼 아름다운 사회 건설과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를 희망하며 빈부 격차, 세대 갈등, 이념 갈등 등 한국사회가 안고 있는 제반 문제점, 대안을 제시하는 매체입니다.

아름다운 사회 만들기

사회 양극화가 날로 심화되고 있는 것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언론이 제 역할을 다해야 합니다. 이를 실천하고자 '중앙뉴스'는 사회 그늘진 곳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청소년들에게 배움의 길을 안내하고 이웃 봉사 활동을 실천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아름다운 사회 만들기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신문의 역할 충실

'중앙뉴스'는 언론 본연의 역할인 권력에 대한 비판과 감시 기능에 충실합니다. '중앙뉴스'에 연재되는 오피니언 리더들의 깊은 식견과 대안 제시는 우리 사회가 올바른 길을 가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심층 취재 탐사 보도

모든 사건의 열쇠는 현장에 있듯, 현장에서 일어나는 뉴스를 콘텐츠 제작 독자에게 필요한 정보와 유익한 내용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