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채용, 온라인평가 금일(19일)오후 6시 시작..합격 여부는? 


신용보증기금이 19일 오후 6시부터 6시 30분 까지 30분 동안 신입직원 온라인평가를 시작한다. 신용보증기금은 지난 5일부터 15일까지 신입직원(5급) 95명을 선발하기 위한 모집 공고를 냈고 지난 15일 오후 5시에 신입직원 채용 서류접수를 마감했다.

 

채용부문은 사무직(90명), 전산(IT)직(5명)이다. 모든 지원자는 온라인 평가에 응시해야하며 온라인평가 결과를 반영해 필기시험 대상자를 선별한다.

 

온라인 평가 이후에는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와 직무수행능력평가 필기 전형이 진행된다. 이후 필기합격자들은 두번의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의 문에 들어설 수 있다.

 

온라인 평가 응시 방법은 채용사이트에 접속해 평가 문항을 확인한 뒤 마감시간까지 답안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연령, 학력, 전공제한이 없으며 최종학력 평균학점이 B 이상이어야 한다. 최종학력이 고졸이하인 경우, 과목별 석차등급을 100점 환산시 75점 이상이어야 한다. 어학점수는 토익 500점, 텝스 416점, 토플 56점 이상일 경우 지원 가능하다.

 

전형일정은 입사지원, 온라인 평가, 필기전형, 1차면접(기초성장 자질검증), 2차면접(실무자·임원면접)이다. 


 /중앙뉴스/윤장섭 기자 news@eja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