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갤러리 초대 영화]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라라 진 피터의 두 번째 이야기
[중앙 갤러리 초대 영화]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라라 진 피터의 두 번째 이야기
  • 김수진 기자
  • 승인 2019.12.2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데이트, 첫 키스, 첫 밸런타인데이
라라 진 & 피터, 진짜 연애를 시작하다

[중앙뉴스=김수진 기자]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계약연애를 끝내고 진짜 첫사랑을 시작한 라라 진과 피터 앞에 라라 진의 또 다른 러브레터의 주인공이 등장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Netflix)가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의 예고편을 공개했다.(사진=넷플릭스,딜라이트)
넷플릭스(Netflix)가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의 예고편을 공개했다.(사진=넷플릭스,딜라이트)

한국계 미국인 작가 제니 한의 베스트 셀러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2018년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에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열풍을 불러온 인기 작품이다. 주인공 라라 진을 연기한 라나 콘도어는 러블리 매력으로, 라라 진의 계약 남자친구 피터역의 노아 센티네오는 전 세계 여성들의 ‘워너비 남친'으로 급부상해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넷플릭스를 로맨스 코미디 ‘맛집’에 등극시킨 두 사람이 라라 진과 피터의 진짜 연애를 담은 두 번째 이야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로 돌아온다.

공개된 예고는 가짜 연애를 그만두고 진짜 사랑을 시작한 라라 진과 피터의 데이트 장면으로 시작해 첫 장면부터 보는 이의 심장을 간지럽힌다. 라라 진은 피터와 함께 첫 키스, 첫 데이트, 첫 밸런타인데이 등 수많은 진짜 ‘처음’을 경험하며 설렘과 진정한 자신의 균형을 찾아간다. 그러던 중 갑자기 라라 진의 과거 짝사랑 상대 중 하나인 존 앰브로스가 등장하며 예상치 못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라라 진이 “사랑했던 남자들" 중 한 명이 새롭게 나타나 깜찍한 두 커플 사이에 어떤 위기를 가져올 지 사뭇 궁금해진다.

바라만 봐도 흐뭇한 넷플릭스 대표 커플 라라 진과 피터의 ‘진짜’ 로맨스를 담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는 오는 2020년 2월 12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