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자동차 무상점검
 
르노삼성자동차는 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하계휴양지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10일 동안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상점검 서비스단

르노삼성자동차를 보유한 고객들을 위해 7월30일부터 8월5일까지 7일간 화진 해수욕장과 무주 덕유산 국립공원, 그리고 경부선 망향과 추풍령 휴게소 등 주요 고속도로 4개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아울러 르노삼성자동차 임직원 하계휴양소 마검포 해수욕장에서 7월31일부터 8월8일까지 9일간 임직원 외에 르노삼성자동차 보유 고객에게도 무상점검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번 서비스는 크게 안전 점검 무상 서비스와 소모품 교환으로 구성되어 있다. 안전 점검 무상서비스에서는 냉각장치, 배터리, 에어컨, 각종 오일 등 차량을 무상점검해주고 아울러 소모품 교환 및 차량 관리요령 안내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긴급 차량에 대한 응급조치 및 구난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박수홍 본부장은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의 안전을 중요시 하는 차원에서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무상점검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 엔젤센터(080-300-3000)는 월요일~토요일은 오전 8시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긴급 출동을 요하는 경우를 대비해 1년 365일 24시간 콜 센터를 운영 하고 있다.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환/보충 관련>
- 무상점검: 냉각장치, 배터리, 에어컨, 각종오일 (점검 및 보충 - 엔진오일, 자동트랜스미션오일, 브레이크 오일, 파워오일, 클러치 오일), 와이퍼, 타이어공기압 등
- 소모품교환/보충(필요시) :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워셔액, 냉각수 등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