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접근성 및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해 노력할 방침

[중앙뉴스= 이광재 기자] 글로벌 화상 통합 솔루션 업체 ‘에버 인포메이션(이하 에버(AVer))’이 에버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24일 공식 출범을 알렸다.

에버는 한국 지사 출범 공식 기자간담회 및 고객 초청행사를 개최하고 한국지사 설립을 공식화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국내 고객의 니즈와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에버는 자사 제품 라인업이 직관적인 UX와 스마트한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며 이미 한국내 시장에 여러 제품들이 활발하게 공급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왼쪽부터) 에버 인포메이션 마이클 쿠오(Michael Kuo) 회장, 나타샤 타이(Nateesha Tai) 한국 지사장, 앤디 시(Andy Hsi) 대표이사 (제공=에버 인포메이션)
(왼쪽부터) 에버 인포메이션 마이클 쿠오(Michael Kuo) 회장, 나타샤 타이(Nateesha Tai) 한국 지사장, 앤디 시(Andy Hsi) 대표이사 (제공=에버 인포메이션)

에버의 주요 제품군으로는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 얼굴과 움직임을 인식해 화자를 추적하며 광학 줌 렌즈의 탑재로 대형 공간에서도 고해상도의 품질 높은 이미지를 전송할 수 있는 ‘PTZ 비디오 카메라’, 여러 대의 다양한 음향기기와 연결이 가능하고 확장성도 뛰어난 ‘에버 스피커폰’, 고해상도 4K 광학 줌렌즈를 탑재함으로써 총 36배 줌이 가능해 모든 디테일을 담아낼 수 있는 ‘CAM 비디오 카메라’ 등이 있다.

또 에버 제품들은 자체 소프트웨어 지원 및 줌‧마이크로소프트 팀즈‧스카이프 포 비즈니스(Skype for Business)‧구글 미트 등 다양한 화상회의 애플리케이션과 높은 수준의 호환성을 보여줘 업무 생산성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

에버 마이클 쿠오(Michael Kuo) 회장은 “에버의 제품은 강력하고 차별화된 기능으로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업무 및 수업의 효율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품질 높은 고해상도의 환경을 제공한다”며 “한국은 IT인프라를 잘 갖추고 있기 때문에 화상회의 활용도가 매우 높은 편에 속해있기에 이번 한국지사 설립을 통해 서비스의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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