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 신현지 기자]한샘이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에서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오는 18일부터 시작되는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 공사∙생활용품 분야를 총 망라한 한샘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참여 방법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쌤페스타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한샘몰 포인트(5000원)와 한샘 가구매장 전용 할인쿠폰(5000원)을 증정한다. 또 3명 이상의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5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단 이벤트 혜택은 한 회원 계정 당 한 회 신청이 가능하다.

앞서 지난해 한샘의 쌤페스타는 총 3회로 진행되었으며 12월에 열린 쌤페스타에서는 일 주문액 20억원을 돌파했다.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이사철을 맞아 1400여종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특정 시간마다 파격적인 할인 상품을 내놓는 ‘타임 특가’, 행사 기간 내내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쎔페 특가’ 등 풍성한 세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리빙 페스티벌로 자리잡은 쌤페스타 시작을 앞두고 더 많은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역대급’ 혜택이 준비된 이번 쌤페스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사철 봄 맞이 인테리어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