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산업은행은 은행 창립 58주년을 기념하여 ‘KDB공동가입 정기예금(제4차)’ 및 ‘KDB프리미어 정기예금’을 3월 26일부터 5월말까지 판매한다.

‘KDB산업은행 공동가입 정기예금’은 고객의 전체 가입금액에 따라 적용이율이 상승하는 구조로 기간 중 판매규모에 따라 최고 연 4.40%를 받을 수 있다.

‘KDB프리미어 정기예금’은 우대이율 포함시 1년 최고 연 4.35%를 적용하며, 월이자지급식, 만기지급식 등 이자지급방법과 6개월, 1년, 2년 중 거래기간을 선택하여 거래할 수 있다.

이번 취급상품은 영업점, 인터넷뱅킹, 고객상담실 앞 전화 및 KDBdirect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입할 수 있게 하여 거래의 편리성도 높였다.

아울러 창립기념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캡슐커피머신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이번 기념예금 판매금액 이자금액의 0.1%에 해당하는 금액을 벽지의 초등학교 스포츠단에 후원금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KDB산업은행 개인금융본부 임경택 부행장은 “금융산업의 Pioneer Bank로서, 은행 창립 58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창립기념 사은 예금을 취급하는 것이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의 출시를 통하여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