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짓 존스의 일기> <러브 액츄얼리> <맘마미아>를 뒤엎을 초강력 로맨틱 코미디가 찾아온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얼굴도 모르는 남자에게 결혼 당한(!) 뉴욕 최고의 연애 박사 ‘엠마’와 하루 아침에 약혼녀를 뺏긴 로맨틱 가이 ‘리처드’의 아찔한 러브 스토리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이 그 주인공으로 화이트데이 개봉을 앞두고 핑크빛 긴장감이 넘치는 블록버스터 러브태클 포스터를 공개했다!

3월, 찜한 연인도 다시 보자!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 핑크빛 러브태클 포스터 대공개!

우마 서먼, 콜린 퍼스가 화려한 커플로 만난 블록버스터 로맨틱 코미디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 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3월 단 하나의 로맨틱 코미디답게 화사한 꽃다발과 핑크색으로 단장한 이번 포스터는 아리송한 세 남녀의 포즈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재색을 겸비한 러브 닥터 ‘엠마’(우마 서먼)와 그녀의 손을 잡고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로맨틱 가이 ‘리처드’ (콜린 퍼스), 그리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띠고 엠마에게 다가가는 한 남자 ‘패트릭’(제프리 딘 모건), 그들의 속사정은 이러하다.

속 시원한 연애상담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러브 닥터 엠마는 백만장자 약혼자 리처드와의 해피 웨딩을 코앞에 두고, 서류상으론 이미 결혼한 몸이라는 황당한 사실을 알게 되는데 이 엄청난 러브태클의 주인공이 바로 의미심장한 미소의 ‘패트릭’인 것! ‘뉴욕 최고의 러브닥터, 나도 모르게 결혼 당했다!?’라는 메인 카피는 이런 아찔한 스토리를 한 줄로 함축하며 영화를 보지 않고서는 견딜 수 없게 관객들을 유혹한다.

우마 서먼, 콜린 퍼스! 데뷔 이래 가장 화끈한 연기변신!
스케일이 다른 로맨틱 코미디가 시작된다!

사소한 말 한마디로 블록버스터급 러브 태클에 휘말린 엠마와 리처드가 해피 웨딩에 골인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은 신선한 스토리와 매력만점의 캐릭터들로 확실히 차별화된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킬빌> <프라임 러브> <펄프픽션> 등 장르를 뛰어넘는 연기를 선보여온 우마 서먼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깜찍 발랄 코믹 연기와 약혼녀를 빼앗자 평소 젠틀했던 모습과는 180도 다르게 변신하는 콜린 퍼스의 상상초월 연기 변신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관람 포인트. 매일 새로운 사랑이 사고처럼 찾아오는 로맨틱 도시 뉴욕을 배경으로 지금까지의 로맨틱 코미디와는 그 스케일부터 다른 아찔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데이 공식 연애스캔들 무비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은 2009년 3월, 안심하고 있는 연인들에게 아찔한 경고를 보내며 찾아간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